본문 바로가기
MBTI

연애하기 어려운 MBTI 3대장 - ESTP

by 와리브 2023. 4. 18.
반응형


나는야estp모솔이지. [아! 참고할건 못사귀는게아닌 안사귀는것 왜 눈에서 물이 나오지ㅠㅠ]

 

 

istp꼬실때 나도 무관심햇더니 됫어서 .. 어려울거같기도함. 근데 사귀는거? 유지하는것도 힘듬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estp 인데도 상처많이 받았는데 F 는 더 많이 받을듯. INTJ 꼬시고싶었는데 진짜 힘들어서 포기함. ESTP 꼬시는 방법은 쉬울거같은데 자랑은 아니지만 주변에 이성이 많은편이라 그중에 눈에 띄기가 쉽지않은듯.

 

 

제 애인 ESTP 인데 애가 먼저 꼬셨어요 ㅋㅋ 그래서 지금 사귀고 있어요 엄청 귀여운 애임 ㅠㅠ

 

 

ESTP로 4위인데 나 거절은 못하는 편이라 꼬시긴 어려워도 안 사귀고 싶은데 어쩔 수 없이 사귈 수 밖에..(거절 잘하는 법 알려주실분.....?)

 

 

ESTP인데, 성격 좋고 나한테 잘해줘도 눈에 안감 , 걍 내가 그 사람을 좋아해야지 신경 가고 관심 감 그리고 , 아무리 내 이상형이여도 안좋아해짐..ㅋㅋㅋ,아 내 성격이 이상한가

 

 

내가 ESTP 인데..  내가 좋와해야 연애시작 가능..  남이 나좋와 하는거 의미없음.. 내가 좋와야함 ..

 

 

Estp ㄹㅇㅋㅋㅋ 그냥 끌리는 사람은 ㄱㅊ한데 안끌리는 사람은 백날해도 소용없음ㅋㅋ 근데 그 끌리고 안끌리는 기준이 없다는게 문제지ㅋㅋ 어찌저찌해서 썸늘 타도 한번 재미 떨어지면 가차없이 쌩까는거ㅋㅋ 첫만남 때 안끌렸던 사람은 뭘 해도 안끌림. 그냥 엣팁이 몬저 잘해보자고 다가갔었던 거 아니면 걍 포기해야됨ㅋㅌ

 

 

엣팁인데 마음에 들다가도 인성이 쬐꼼만 별로여도 정뚝떨임 ㄹㅇ + 연락 주기적으로 해야하는거 의외로 개귀찮아 함

 

 

ESTP인데 별 관심 없는 애가 나한테 좋아하는 티 내면 왠진 모르겠는데 불편하고 자꾸 피하게 됨

 

 

ESTP 그 호불호가 얼굴로 갈림 엣팁들 진짜 얼빠다 .. ㅎ 근데 그 얼굴에도 소나무인 취향이 있음

 


 

 

ESTP 연애스타일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연애스타일 댓글모음 MBTI별 이상형&연애스타일 - ESTP편 ESTP 1. 지나친 질투나 간섭 아주 싫어함 2. 내 앞가림이 1순위. 내 할 일을 다하고 연인을 만나야함 3. 연락 쉬

whareview.tistory.com

 

 

ESTP 이렇게하면 반드시 넘어온다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연애스타일 댓글모음 3탄 MBTI별 이렇게하면 반드시 넘어온다 - INFP편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EHXQTGC3pH0 ESTP 1.공과 사는 구분하기 2.스퀸십은 가능하지만 과도

whareview.tistory.com

 

 

짝사랑 할 때 하는 행동 - ESTP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짝사랑 상대에게 하는 행동 댓글 모음 - ESTP 엣팁편 -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jqvCCJ25LiY estp가 상대를 진심으로 좋아할때! 1.그 사람 보이면 뚝딱임 2. 말을 더

whareview.tistory.com

 

 

 

#엣팁 #남자 # 여자 #마음 #연애하기 #어려운 #MBTI #관심없는 #귀차니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