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연애하기 어려운 MBTI 3대장 - INTP

by 와리브 2023. 4. 14.
반응형

 


인팁인데 사람한테 스트레스 안받고 평생 혼자 즐기며 사는게 꿈임.. 그래서 연애 결혼보다 내 성공이 중요함.. 평생 즐기려면 돈 필요함 그래서 열심히 산다 독고다이 위해

 

 

5번 결과 다 인팁이었는데 진짜 너무 갑자기 다가오는 사람 부담스러움. 거의 태어날 때부터 속도제한 걸려있었어서 본능적으로 거부감이 듬.

 

 

지나가던 intp 입니다. 절대 먼저 꼬시지는 않으나 꼬셔주면 환장합니다. 근데 아무도 안꼬십니다 ㅅㅍ.

 

 

인팁입니다. 토론 논쟁하다가 여자들에게 찍혀서 가짜 고백 몇 번 당했었는데 전부 다 차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인팁은 애인보단 그냥 인터넷이랑 책이 더 좋은 듯. 걍 인팁에겐 오나홀이 필요한거임 ㅋㅋㅋㅋ

 

 

INTP인데 P랑J가 거의 반반급이거든요? 진짜 둘 다맞음 ㅋㅋㅋㅋㅋ 독립적이라서 혼자살아도 되는데? 라고 하지만 막상 만나면 선이 있어서 안 맞으면 오래 못감 ㅋㅋㅋ

 

 

평소에는 극도로 무관심한데 어떤 포인트에 꽃혀버린 INTP는 그 사람을 얻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할거고, 자기 딴에는 조용히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주변에서 볼때 평소와 다른 티를 엄청 내고 다님

 

 

INTP 입니다. 절 아시는 듯 이 쓰셨는 데 사실 맞는 말이긴 해서 가만히 있겠습니다. 기분은 살짝 나쁘네요.

 

 

INTP 인데 진짜 선이 확실해서 ;; 만날 사람 만나고 안 만날 사람 피해야할 사람 구분 명확해서 ; 소개팅 같은데 나가도 확고 ㅋㅋ 공감...

 

 

intp인 나를 사귀기 위한 조건을 읊어보지 테니스커트를 자주 입으면서 나랑 같이 테니스를 칠 수 있는 여자 요리 잘 하는 여자 나와 학력이 비슷하고 동갑인 여자 여성력이 강하고 구시대적인 여성상인 여자 이 모든걸 만족해야하지 그리고 그 여자를 구해 다음년도 4월에 결혼한다 축하해줘라

 

 

인팁인데 연애 할수있을때 많이해라 인생서 고작 10년 정도밖에 안된다 거기다 그때가 제일 바쁠때인데

 

 

Istp intp 왔다갔다 하는데 난 피곤한거도 피곤한거지만 노력 투입대비 결과가 별로라 단가가 안맞다고 생각함

 

 

intp 인대 솔직히 틀린 말이라기에는 내가 학교 끝나갈 동안 친구 한 명 빼고 나 말도 한 건 걸 보니 맞는 말인 것 같다

 

 

인팁인데 진짜 존나 맞음 내 스타일 아닌데 나한테 들이댄다? 내 스타일이어도 존나 부담스러운데 아닌 사람이 들이대면 처음부터 그냥 딱 선 그어버리고 그 사람은 이제 내 눈 밖에 난 사람인 거임 눈 밖에 나는 순간 관심은 끝

 

 


 

 

INTP 이렇게하면 반드시 넘어온다

INTP 1. 밀당 무조건 안됨. 이랬다 저랬다 수 쓰는게 보이면 맘 접어버릴 수 있음 2. 접점의 횟수를 차차 늘리며 깊이있게 빠꾸없이 직진하기 3. 관심사,취향 공통돼서 대화까지 잘 통하면 반 이상

whareview.tistory.com

 

INTP 연애스타일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연애스타일 댓글모음 MBTI별 이상형&연애스타일 - INTP편 인팁인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의외로 다 퍼줌 ㅋㅋ 나도 내가 이런 성격일지 몰랐지. 내

whareview.tistory.com

 

짝사랑 할 때 하는 행동 - INTP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짝사랑 상대에게 하는 행동 댓글 모음 -INTP 인팁편-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jqvCCJ25LiY E랑 I 반반 T랑 F 반반인 INTP 1. 말 못 검(상대방이 안 걸면 진짜 한 마디

whareview.tistory.com

 

 

꼬시기 힘든 MBTI = INTP

INTP 나만 그런 것 같기도 한데 마음 엄청 쉽게 접음 짝사랑 하다가도 갑자기 맘 식어서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임 인팁: 걔가 왜 좋냐고 물어보면 한숨부터 나옴 당연함 본인도 그지같은 포인트

whareview.tistory.com

 

 

 

#인팁 #남자 # 여자 #마음 #연애하기 #어려운 #MBTI #관심없는 #귀차니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