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여자친구 생기면 하고싶은 데이트

by 와리브 2023. 4. 19.
반응형

 

[댓글모음] - 여자친구 생기면 하고싶은 데이트 


 

1. 인생네컷 찍기 2. 꽉 안아주기 3. 겨울에 손 잡고 돌아다니기 4. 커플 목도리하기 5. 깜짝 서프라이즈 하기 6. 밤에 같이 산책하기 7. 여름에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그늘에서 잡담하기 8. 요리해주기 9. 남친짤 찍어주기 +여친짤 10. 놀이공원 가기 11. 매일 같이 등교하기 12. 하굣길에 군것질하기 13. 집 바래다 주기 14. 크리스마스 같이 보내기

 

 

1.아무생각없이 둘이서 쭉 걷기 2.서로 반지 맞추기 3.파자마 파티하기 4.같이 영화보기 5.손잡을까 망설이는데 여자친구가 먼저 리드해주는거 6.서로 뜻없이 반히 눈마추고 쳐다보다가 웃기 7.맛있는거 먹기 8.여행가기 9.사진찍기 10. 꼭 안기 11. 같이 카페가기 12. 아무생각없이 꽃사서 여친한테 주기 13. 커플템 맞추기 (옷,목걸이,안경,신발) 14.내가 힘들때 와서 조용히 안아주는거 15. 사랑 그리고 모든것 안좋은거 말고는 다 같이 하고 싶어

 

 

누구나 애들 진짜 이쁘게 잘 만난다 생각 들게 진짜 지금 여자친구랑 행복하게 오래 가고싶은 생각 밖에 안들 정도로 너무 좋다

 

 

•비오는날에 차안에서 같이 좋아하는음악듣기 •늦게퇴근하는 여자친구 회사앞에서 기다리기 •꽃사서 무심코 줘보기

 

 

1. 갑작스럽게 손이나 팔짱하기 2. 어깨에 기대보기 3. 좋아하고 사랑한다는 말 100번하기 4. 같이 있을때에는 웃기만 하기 5. 하루에 한 번씩 꼭 연락하기 6. 같이 카페나 분식점 식당가서 밥 먹기 7. 서로에게 이쁘다고 해주기 8. 손 잡고 10분 걸어보기 9. 같이 재미있는 곳 가기 10. 어차피 생기지도 않을 여친에 대한 망상 버리기

 

 

여친 생기면… 누가 더 좋아하고 매달리고 그런 거 없이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같았으면 좋겠다. 고민같은 것도 들어주고 싶고 밤 새서 통화하고 옆에 기대서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고 연락 오랫동안 기다리는 거 말고, 1분이라도 서로가 없으면 필요한 것 처럼 굴고, 친구들한테 소개 시켜주는 거 진짜 꼭 한 번 해보고 싶다. 시들지 않는 사랑 해보고 싶다. 불가능에 가까운 사랑이지만 그래도 빨리 꺼지는 사랑말고 오랫동안 서로만을 바라보는 연애하고 싶다. 같이 롯데월드도 가보고 무서워하든 내가 무섭든 그냥 둘이 깨볶고 싶다. 서로 생일 챙겨주면서 사랑한다고 말하고 듣고 싶다. 잘 때 품에 안겨서 잠들고 싶다. 뭘 하든 귀여워해주고 싶다. 현타 오는 모습 귀엽던데,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아프더라면 하루종일 옆에서 간호해주고 싶다. 한강에 가서 자전거 타면서 데이트도 해보고 커플링도 맞춰보고 여친 방에 내가 사준 물건 하나가 소중하게 놓여있으면 좋겠다. 그냥 꼭 안고 서로가 없으면 죽을 거 처럼 계속 안고 있고 싶다. 무서운 영화 보면서 무서워하는 여친 보고 안아주고 싶다. 서로를 믿어주는 사랑을 하고 싶다. 그냥 행복한 연애로 시작해 끝이 나더라도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그냥 영원히 사랑 받고 싶다.  예쁘게 울어줄 수도 있고, 예쁘게 울려줄 수도 있는데

 

 

키스, 입맞춤, 온도차, 입술갈라짐, 연결, 갈구해오는 급박함, 입에 뭐 묻었다. 어라? 그래? 그럼 닦아줘. 입술로 닦아달라는게 아니였는데... 그래도 좋아하잖아? 그렇긴 해도... 한번만 더 하자. 안돼! 딱 한번만...! ...이번 뿐이야. 좋아.   저는 키스가 가장 하고 싶네요. 여친이 생긴다면 여러 장소에서, 여러 조건에서, 입술로 서로를 즐기고 싶어요. 검게 칠해진 깨끗한 밤하늘 아래서 노란색 빛 가로등 아래에서 서로 마주보는 책상, 침대, 의자 옆에서 누구도 모르게, 한 두명만 알아차리게, 아무도 없는 곳, 인적 드문 곳, 인적 많은 곳. 로맨스 영화를 보여주는 영화 상영실. 학교 축제. 여자친구의 방, 옥상, 벤치 한강 앞에서, 피크닉 도중에, 여행 도중에, 비행기 안에서, 차 안에서, 손 잡고 걸어가며, 해변가에서, 나와 그녀가 비춰진 거울을 바라보면서, 아침 인사로, 저녁 인사로, 만남의 인사로, 이별의 인사로.  매 순간 미래의 여친님을 생각한다면 숨막히는 감정과 키스가 자주 떠올랐어요. 이런 절 그 사람은 싫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AI공학과입니다. 이루다처럼 사이버여친이라도 만들어보고싶어서 들어왔지만 정작 한글 채팅 치게 하는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가상여친... 가상여친이라도 있으면 좋아... 맨날 피자랑 치킨 먹자고 할거야... 맨날 같이 노래방가자고 할거야.... 어라... 왜 눈물이..? 이것이 공대의 눈물...?

 

 

여자친구생기면 하고싶은거 1.같이 카페가서 수다떨기 2.공포영화보기 3.같이 요리하기 4.반려견키우기 5.진지하게 방 인테리어

 

 

팔에 여자친구 눕히고 이마에 키스 온라인 쇼핑 데이트 새벽에 나와서 산책하기 바다보러 가기 (beach se🔥) 한강피크닉 에버랜드에서 밤에 정원 걷기 그림 1분 번갈아 그리기 섹스하고 같이 창문 열고 담배 담배키스 침대에 같이 앉아서 아이패드로 영화보기 같이 캠핑하기 빠지 1박2일🔥 워터파크 핫바디 커플데이트 여자친구방에서🔥 비 많이 오는날 같이 맞으면서 뛰어놀기 I love you until I die my babe

 

 

서로 대화 나눠보기 애칭 정해보기 둘이서 영화보면서 잠들기 같이 산책하기 고백 했을때/받아줬을때 떠올리면서 부끄러워 하기. 같이 콘서트 가기 같이 미국,일본 여행 가기 하루 날잡아서 맛집 탐방 하기 통화하다가 잠들어 보기 따뜻하게 안아보기 . . . . 여친 생겨보기....엉엉

 

 

1. 같이 스터디카페 가서 밤 늦게까지 있기 2. 밤에 학교 운동장 가서 상쾌한 공기 마시기 3. 로맨틱 코미디 영화보기/넷플릭스 보기 4. 피시방가서 손잡으면서 롤하기 5. 놀이공원 가서 회전목마 앞에서 웃으며 사진찍기 6. 시도때도없이 포옹하기 7. 등교 하교 같이하고 학원 데려다주기 8. 서로한테 서운한게 있으면 바로 말하기 9. 주변 여자 여자친구 파워로 퇴치하기 10. 그사람과 평생을 행복하기

 

 

헤어졌어요 제가 참 미친놈 헤어진지 일주일만에 새여친 생김 부끄럼쟁이인줄 알았더니 걍 개똥차였음;

 

 

언젠간 만날 너에게... 있자나 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것 같아ㅎ 처음에는 그냥 친구였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관심이 가더니 그게 자그마치 3년이라는 시간동안 계속 되었나봐 나도 모르게 처음에는 그냥 친구들한테 장난치듯이 말해서. 연애를 너무 안해서. 그런건줄 알았지 그런데 졸업하고 정말 오랜만에 만났는데 가기전부터 너무 설래더라 사실 너무 기분이 좋고 긴장이 되어서 그 친구 눈을 제대로 쳐다볼 수가 없었어... 사실 잘 기억도 안나. 그냥 한 순간의 추억처럼 그 시간들이 지나갔어. 너무 반가웠다? 오랜만에 만나서  걔가 여자친구 생겼다는 말을 졸업 후에 들었는데 왜인지 모르게 기분이 우울한거야  그냥 기분탓인지 알았는데 알고보니 내가 너를 좋아했던거야. 나한테 툭툭 장난치던 너의 모습도 나를 은근히 챙겨주던 너의 모습도 친구들이랑 나한테 짓궃은 장난을 치던 너의 그 장난스러움도 다 좋았어. 근데 이게 너라서 좋은건지 아니면 너의 그런 행동들이 내가 좋아하는 행동이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다... 너 여자친구랑 헤어졌다는 말 듣고 속으로 괜히 좋아했어 티는 안나겠지?  나의 감정을 알아채기까지 정말 오래걸렸다. 어떤 맘인지 하나하나 생각해보며 정리해보니까 맘이 좀 차분해지는것 같아. 한동안 너무 좋아서 공부도 안됐는데ㅎㅎ 사실은 좋아하지만 좋아한다고 말하기가 너무 두렵다 아님 너도 언뜻 알고있을지도 너 눈치 빠르자나^^ 진짜 너 여자애들한테 너무 다 친절해. 읗ㅠㅠ 사실 좋아하는것만으로 난 만족해 이 글을 보고 나인줄 안다면연락이 먼저 왔으면 좋겠다 그냥 그랬다고

 

 

내가 그렇게 티를 많이내고 다녔는데 집에서 반대하니까 연애는 못하고 손잡고 포옹도 하고 허리손도 다 했는데 마른여자 좋아하는것 같아서 운동도 하는중인데 준비하면서 복도 나갔더니 어제까진 자기야자기야거리던 놈이 여자친구랍시고 소개를 하네... 집에서 울고싶었음. 걔도 2달 전까지 나 좋다고 했으면서 차원이 다르다는둥 너무 좋다는둥... 심지어 내 생일파티에서 까지도 둘이 막... 뭐 좋네 좋아하는 민초도 마구 먹고 떡볶이도 맨날 먹지 머! 금방 잊혀지겠지 했는데 걔가 무슨 말만 하면 귀기울이게 되고 복도에서 마주쳐도 인사... 안하고 고작 인사 하나 안했다고 기분이 그렇게 상하는지 몰랐어... 2년째 좋아하는중인데. 고백하면 받아줄 자신 있는데. 가족들이 내 연애에 신경 안써줬으면 좋겠어.

 

 

그냥 전여친 다시 만나고싶어요 그사람과 함께 했던 모든순간이 행복했고 뭘해도 즐거웠으니..ㅎ

 

 

1년 넘게 사귄 여친이랑 몇개월전에 헤어졌다는데 사귀는동안 인생네컷에서 뽀뽀도하고 이쁘게사귄거같은데 내가 번호따도되는걸까

 

 

일주일전 2년간 연애하던 여자친구와 헤어졌습니다. 만난지 얼마되지 않아 같은 공간 항상 함께 그렇게 지내왔습니다. 시간이 흐르니 모든게 자연스러워 졌고,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그 사람이 세상에 전부라 생각했고, 일주일째 밥한끼 재대로 먹지 못하고 물만 마시며 담배만 뻐끔뻐끔 태우며 폐인처럼 지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많이 보고싶내요 아참 그리고 모든걸 줘도 아깝지 않다 생각하면 그때 누구도 못데려가게 결혼하세요 그게 아니라면 너무 몰입해서 사랑하지 마세요 결국 헤어지고 남는건 곁에 아무것도 없는 제 자신이니까요 “모든 연인들에게” 누군가 곁에 있는게 당연하다 생각하지 마시고 늘 항상 설레이는 마음 갖고 소중한 연애 하세요!

 

 

봄 같이 꽃구경 하면서 길거리 음식 사먹기 프사에 남자친구/여자친구 사진만 걸어두기 자전거 데이트(저는 비록 네발 자전거밖에 못 타지만...ㅋ..ㅋ..) 교복입고 놀이공원 데이트 늦은 밤 산책 영화보고 카페가서 영화 이야기 나누기 도서관에서 책읽다가 쪽지 주고받으며 속닥대기 뒤에서 끌어안기 혹은 갑자기 손잡고 팔짱끼기.... 벚꽃 축제 가기  여름 수영장 데이트 함께 빙수먹기 친구 커플과 더블데이트 노래방 또는 코인노래방 가서 여름노래 실컷 부르기 뜨거운 길거리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대화하다 웃기 서로 손부채질 해주기 에어컨 틀어놓고 이불에 파묻혀서 같이 영화보기ㅜㅜ 바다 여행가서 불꽃놀이  가을 예쁜 단풍 찾아서 책갈피 만들기 책에 관한 대화 나누면서 산책 케이크 집 가서 한 입씩 먹여주기 방탈출(공포 테마) 가서 서로 겁먹기ㅋㅋ그러다 결국 탈출 실패 5초 넘게 아이컨텍 하다가 웃음 터뜨리기 밤새도록 전화통화 하다가 다음날 다크서클 잔뜩 달고서 서로 웃기  겨울 눈싸움 하기 눈사람 만들기 같이 첫눈 보다가 미래에 대해 대화나누기 눈 피해서 실내로 달려가기 온기 전해준다고 계속 손잡기 길거리 음식 사먹기 춥다면서 껴안고 다니기 크리스마스에 시내 돌아다니기 크리스마스 느낌 영화 보기

 

 

여자친구 생기면 서로의 볼을 두 손으로 가볍게 잡으며 지긋이 바라보고 싶어요.. 그리고 숨막히게 꽉 끌어 안고 싶구요.. 또... 근데 여자친구가 생겨야,,(현실로 돌아옴) 시바 잠시나마 행복했다.

 

 

아 진짜 좋아한 지 7년이 넘었는데 언제 날 돌아봐줄래  이제는 나한테 기회 좀 줘ㅜㅜㅜ 나도 네 여자친구 좀 해보자 여사친 말고

 

 

마주보고 서로 좋아하는 안주 시켜서 술 마셔보고 싶다. 연애 경험이 한번 뿐인데. 전 여자친구는 술을 한잔도 못 마셔서.. 연애 400일 하면서 한번도 술집 근처에 가본 적도 없음.

 

 

민서야 너한테 이 댓글이 닿길 바라면서 쓸게. 벌써 우리가 연애한지 1년 6개월이나 지났네. 고등학교 3학년 막바지에 만나, 나의 학창시절 중 가장 행복한 추억과 기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다른 반 이었던 우리에게 야자 시간은 유일하게 같이 앉을 수 있었던 순간이었지. 같이 앉아서 자소서 쓰고 면접 준비하고 집에 갈 때 쯤에는 서로 좋아하는 음악 번갈아가며 틀면서 저녁 공기와 함께 운동장을 돌았지. 그 노래 (H.E.R Let me in) 들으면 아직도 그 순간의 향기가 코 끝에 그대로 남아서 그 때의 간지러운 감정이 한 장면 한 장면 모두 떠올라. 유치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에 사랑이 곁들어지면 얼마나 낭만적이고 아름다웠던지.... 너는 나한테 사랑을 알려준 고마운 사람이야. 어제는 우리가 처음으로 마주보고 크게 싸웠지? 오래 전부터 남산타워가서 자물쇠 잠그고 싶어하는 너와 간만에 약속해서 간 이태원인데... 서로 다투느라 남산타워도 못갔다... 사실 나는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잠그는거 엄청 유치하고 오글거린다고 생각했었어. 근데 너라는 사람을 만나고 하는 모든 것들은 언제부턴가 유치가 아니라 낭만이 되더라. 어제 다투고 화해할 때 눈물 흘리는 널 보니까 너무 속상했어. 그리고 저녁에 자기전에 전화하면서 왜 아까 눈물 흘렸냐는 나의 질문에 너는 대답했지. “눈물 흘린거 보였어? 투명해서 안보일 줄 알았는데...” 어떻게 그런 예쁘고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말을 할까... 정말이지 나는 다시 한 번 느꼈어. 너가 너무 좋은 아이라는걸. 민서야 말이 너무 길어졌다. 그냥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나의 첫 사랑이 되어줘서. 나의 첫 여자친구가 되어줘서. 너는 나에게 많은걸 느끼게 하고 배우게 해. 우리 앞으로도 유치하고 오글거리는거 많이 하자. 사랑해 표민서.

 

 

1. 하루종일 전화하기(영상통화? 그냥 전화? 난 다 좋아ㅎㅎ) 2. 하루종일 게임하기(당연히 둘이서만 둘 다 너무 못 하면 한 명만 더 껴서 하자 둘 다 게임 광공이라서 좋은점 데이트 할게 늘어난다) 3. 독서실 데이트(모르는거 알려주긴 할게 근데... 너무 물어보진 마... 나도 공부 잘 못 하는거 알잖아...) 4. 당일치기로 바다가서 인생샷 건져오기(뭐 바다가 싫으면 다른곳 가도 돼 근데 바다 말고 생각 나는 곳이 없다 넌 있으면 좋겠네) 5.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 가기(둘 다 가면 좋겠지만... 너나 나나 시간도 없고... 돈도 없고...) 6. 우리 집 이나 그 애 집에서 맛있는거 해먹기(넌... 옆에서 구경해... 뭐 하나 썰다가 손에 피 날까 무섭다 요리를 못해도 적당히 못 해야지... ..요리 못 하는것도 귀엽다고) 7. 너 생일에 생일상 차려주기(언니 요리 잘 하는거 알잖아 케이크도 만들어 줄 수 있어 갈비 잡채 말만 해) 8. 넷플릭스 정주행(나 보고싶은거 많아 나랑 다 보자 혼자 보면 재미없어 보다 자도 돼 대신 너 인형 삼아서 안고 있을거야) 9. 정해진 곳 없이 동네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하기(뭐 가다가 반지 같은거 보이면 살래? 음 하지 말까? 너 반지는 좋은걸로 해주고 싶은데...) 10. 한껏 꾸미고 홈데이트(밖에서 놀기 무서우니까 기분은 내고 대신 집) 12. 밤에 손잡고 산책(맨날 밤에 게임만 하지말고 산책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고 편의점 보이면 아이스크림 하나 사줄게) 13. 커플템 맞추기(반지 신발 팔찌 다 좋아 너 하고싶은걸로 맞추자 대신 디자인은 내가 고를거야ㅎㅎㅎ) 14. 맞집탐방?(너 입은 짧은데 뭐 많이 먹는것 같은데 전통시장 같은곳에서 돌아다니면서 먹자 재미있겠다) 15. 해외여행(뭐 한참 지나서야 하게 되겠지만 그래도 너랑 둘이서만 해외 나가보고 싶어 어디 갈까 난 니가 좋으면 다 좋아) 16. 비트윈 5k찍기(하루에 1k도 어려운데 어떻게 5k냐고? 음 둘이 하루종일 붙어있으면서 말 하지 말고 비트윈 해보자 재미있겠다) 17. 정말 순수하게 같이 잠 자기(너 때문에 할 수 있을진 모르겠는데 이런것도 신선하고 좋잖아 그치?) 18. 매일 편지 써주기(니 성격에 부담스럽다고 그만 하라고 할 수도 있는데 그래도 좀만 할게 그러다보면 너도 너 힘든거 나한테 잘 말 해주지 않을까) 19. 진부하지만 설레는 것을 하기(안고 있기 쓰다듬기 등등? 너 키도 작아서 귀엽겠다 역키잡만 아니면 돼) 20. 매일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해주기(당연한거지만 매일 해주고 싶어)  더 있는데 쓰기 힘들다... 당장 연애 생각 없는것도 알고 나를 그냥 친한 언니로만 생각하는 것도 아는데 그래서 더 쓰고 싶었나봐 일말의 희망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쓰고 싶었어 어딘가에는 털어두고 싶었거든 좋아한지 좀 오래 된것 같은데 맨날 옆에서 너 연애 하는거 도와주기만 하다가 이제 니가 연애 생각 없다고하니까 이제서야 알겠네 너 안 불편하게 언니가 금방 정리 할게 글로는 다 못 쓸 만큼 많이 좋아해  결국 너는 전애인 다시 만났네 차라리 좋은애나 만났으면 했는데 개호구여도 좋은애 만났네 잘 했어 오래 갔으면 좋겠다 내가 너랑 해보고 싶어 했던거 다 너희 둘이 했음 좋겠다 근데 내가 너를 어떻게 잊을까 다시 전처럼 친한 언니동생이 될 수 있을까 이건 내가 널 잊기만 하면 되는거 겠지 이럴때는 니가 눈치가 너무 없어서 좋은것 같아 넌 내가 널 좋아 했었던거 모르잖아 넌 너희가 처음 사귀기 전 부터 지금까지 나 보는거 항상 똑같았지 앞으로도 게임 메이트 언니로 라도 생각 해줘 내일 까지 모닝콜 하고 그 후로는 니 여자친구가 하겠지 현아 내가 많이 사랑해 이제는 둘이 안 싸우고 3주년 까지 달리자 언니는 3년이면 충분히 다 잊을것 같다 많이 좋아해

 

 

1. 학교끝나고 급하다는듯 은근 손잡고 어디 데려가보기 2. 전여친 욕해주기 3. 머리 쓰다듬 당하기 4. 모임 있으면 나한테만 관심가져주기 5. 병문안 해주기

 

 

1. 밤이나 새벽에 산책하기 2. 서로 손편지 쓰고 주고 받기 3. 홈데이트하기 4. 밤새도록 전화하기 5. 하루종일 껴안고 있기 6. 공포영화보기 7. 바다가기 8. 맛집탐방 9. 같이 시험공부 하기 10. 학원같이 다니기 11. 결혼하기 12. 사랑하는마음 평생 변치 않기

 

 

1. 손잡고 밤산책하기 2. 진솔한 이야기하기 3. 놀이공원가기 4. 전시회가기 5. 캠핑가기 6. 옷 코디해주기 7. 교환일기? 8. 그림그려주기 9. 편지써주기 10.

 

 

딱히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방금 생각해봤는 데,그냥 하루 날 잡고 상대가 사랑한다는 말에 고장 날 때까지 사랑한다고 계속 말해주고 싶달까. 아니면,내가 그렇게 되도 좋고

 

 

앞으로의 연애는 서로 존중하고 나를 가장 나답게 만들어주는 사람하나도 안 불편한거 나의 어떤 가치 생각을  이해해주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사람 이랑 연애 하고 싶다

 

 

정말 조건없이 서로 그 사람 자체를 좋아하는 연애 하고싶다 인생네컷도 막 찍고 엽사도 서로 찍어주면서 이런 모습마저도 사랑스러워 죽겠는 그런 감정 느끼는 연애... 같이 밤에 산책도 하고 요리도해서 서로 먹여주고 아무말없이 서로 껴안고있다가 잠들고 영화도 보고 그냥... 얼굴 이런거 안 보고 나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고싶다... 마스크때문에 자존감 더 낮아져서 사실 썸남 있는데 만나기가 무섭다 사진하고 다르게 생겼다고  실망할까봐ㅠㅠ 마스크 쓴 모습만 보여줘가지고... 내린 모습은 인스타로만 봤는데 인스타는 알져 다들 믿으면 안되는거ㅠㅠ 하 걱정이 태산이다 담주에 만나는데ㅠㅠㅠ첫데이튼데ㅠㅠㅠㅠ

 

 

그냥 밤에 보고싶다하면 집 앞으로 와줄수 있는 그런 연애.. 서로 그냥 서로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 사람 없는 삶 상상도 못 할 정도로 익숙해져서 죽을때까지 서로 바라 볼 수 있는 연애

 

 

그냥 승현아 진짜 많이 사랑해! 싸우지말구, 오래오래 만나면서 하고싶은거 다 하자 우리! 훈련소따위 아무렇지 않게 기다려줄게. 진짜진짜 많이 사랑해

 

 

1.같이 운동하기  2.같이 학원 가기  3.같이 노래 부르기  4.사랑한다고 뜸만 나면 말해주기  5.같이 등교하기  6.같이 드라이브 하기  7.방구석에서 넷플릭스 같이 보기  8.있었던 일 말해주기  9.같이 숙제하기  10.평생 같이 하기

 

 

여기 있는걸 다 한번씩 해본건데 다른 사람들처럼 한번도 안해봤을때로 돌아가고싶다 해봐서 그 느낌을 알고 그 허탈함을 아는게 싫다 해야하나 먹방볼때 아는 맛이 더 무섭다는 말 처럼 .. 결론 나도 연애 하고싶다 그냥 가볍게 만나서 가볍게 헤어지고 누구하나가 더 좋아하고 더 힘들어하는 연애 말고 누가 더 아깝다는 말 안나오게 주변에 어느 누구 하나가 뭐라 하지도 않고 간섭하지 않고 우리만의 사랑을 추구하고 즐기는 연애 이런저런 연애를 해보고 나니까 제 3자가 끼는 사랑이 제일 안좋더라고 아무리 서로 좋아죽어도 사람은 흔들리기 마련이니까

 

 

1.같이 강원도여행가기.공기좋은곳에서 일하는거 신경안쓰고 편히 쉬다가만 오기 2.놀이동산가기.나 놀이기구 못탄다고 놀렸자나 놀이기구잘타는 너랑같이 무서운거 같이타기 3.동물원가기.너 다람쥐 닮았어  4.제주도가기.제주도 우리둘이 가고 나중에 꼭 너네부모님 모시고 가기  5.등산하기.너가 하고싶다고했짜나 걱정말고 나믿고 등산 완등하기 6.자동차극장가기.나한번도 안가봤어 너도 안가봤으니까 나랑 꼭 처음으로 같이가줘 7.무서운영화랑 로맨스영화보기.  8.같이 사진찍기. 9.알게모르게 너 챙기기. 10.맛있는거먹고 디저트로 너가 좋아하는 단거파는 이쁜카페 가기.(이건 내가 책임질게) 11.그냥 사랑해주기 12.약속한거 다 지키기.꼭 지킬게!

 

 

1• 단 둘이 해외여행가기 2• 이른 아침부터 달과 별이 빛나는 밤까지 같이 있기 3• 죽어도, 지옥에가도 미래가 어두워도 널 사랑한다고 말해주기

 

 

1. 같은 아파트 살기 2. 밤에 놀이터에서 놀기 3. 영화보기 4. 껴안기 5. 서로 '사랑해' 라고 하기 6. 밤에 3시간동안 통화하기 7. 인생네컷 찍기 8. 눈 마주치면 웃기 9. 밤 산책하기 10. 시험 공부 같이 하기

 

 

지금 진심으로 사랑하는 분은 프사에 계신데 저분을 대입해 보면... 그냥 서로 많이 사랑하고 한 번이라도 서로 꽉 안아 주면 내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삶을 산 것처럼 느껴질 것 같아. 내가 사랑하는 저분이 허그를 참 좋아하시거든. 근데 난 그냥 저분이라서 모든 게 좋아. 영원히 평생 사랑해 용복아

 

 

밤에 밤공기 마시면서 손잡고 산책 집에서 밤에 커플 수면잠옷입고 팝콘 받아먹으면서 영화 한강 커플자전거 타기 커플셀카 프사로 해두기 학교에서 손잡고 백허그하기 놀이공원가서 밤늦게까지 놀기 불꽃놀이 보기

 

 

1.노을 지는거 보러가기 2. 카페 탐방하기 3.제주도에서 1달살기 4. 바다가기 5.집에서 홈웨어 입고 데이트하기 6.매일 카톡 전화하기 늦게까지

 

 

•꽉안고 있기 •하루에 한번씩 전화하기 •놀이터에서 같이 그네타기 •수영하기 •캠프파이어 해보기 •카페에서 주구장창 있어보기 •영화보면서 손잡기 등등 그냥 소소한거 하나하나가 그 사람이랑 같이있는거 자체가 좋을듯 나 진짜 많이 좋아했구나,,,,

 

 

서로 입맛에 맞는 저녁 식사를 맞친 뒤 늦 가을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날 황홀한 노을이 살짝식 보이고 퇴근 시간이 겹쳐 붐비는 사람들 사이에서 서로의 손을 잡고 길을 걸으며 이야기를 주고 받다 조금 지치면 거리에 보이는 벤치에 앉아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며 말을 주고 받다 또 걷다, 그러다 서로 기분이 내키면 한강에 가 야경과 맞닿은 강물을 바라보며 서로의 어깨에 기대고 싶다.

 

 

기타 배워서 같이 치기, 그 사람ㅁ 웃는 모습 가까이서 보기, 나 때문에 매일매일 웃음짓게하기, 목소리 자주듣기, 꽉 안아보기, 목에 내 얼굴 파묻어보기, 그 사람한테서 나는 애기향 맘껏 맡아보기, 좋아하는 거 다 사주기, 꽃다발 주기, 이쁜 하늘 보여주기, 사랑해주기, 행복하기 해주기, 나따문에 설레하는 모습 보기, 서로 귀여워하기, 취향 알아가기, 카페 가서 수다 떨기, 선배 말고 오빠라고 불러보기, 그 사람이 성빼고 내이름 불러주기, 여름에 물총싸움하기, 겨울에 서로의 주머니에 손 넣은 채로 안고있기, 서로 즐거워하기, 온갖 칭찬 다해주기, 사랑스럽게 봐라봐주기

 

 

아 그냥 진짜 로망이 되게 많음.. 내가 해봤던 연애는 다 내가 너무 좋아하고 상대방이 날 안좋아해서 내가 갖고 놀아졌던 연애밖에 없었음.. 그냥 서로 똑같이 좋아하는 마음이였으면 좋겠다 더 바랄게 없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할 수 있으면 껴안고 싶다 껴안는 거 좋아하는데... 스킨쉽 다른건 별론데 마주보고 껴안는 건 좋아서... 포근한 사람이랑 껴안고 있고싶다

 

 

1. 껴안아보기  2.밤에 갑자기 불러서 같이 걷기  3.불꽃놀이 보러가기  4.같이 공부하기  5.밤새 영상통화 해보기  6.서로의 생일날에 같이 보내기  7.공포영화 같이 보기  8.취미 나누기  9.가끔은 무거운 고민 들어주기

 

 

서럽지 않은 연애, 내가 그로 인해 성장하고 그가 나로 인해 성장하는 그런 연애를 해보고 싶다. 서로 상처받는것도, 무시하는것도, 욕구를 채우기만 하는 것도 아닌 인간으로써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보안해나가고 성장하는 그런 연애를 해보고 싶다.

 

 

난 그냥 평범한 연애 하고 싶다... 심심할 때 전화하고, 가끔 싸우다가도 금방 서로 보면 풀리고. 눈 마주치면 웃고 때로는 질투도 하는 그런 연애. 상대방을 너무나도 잘 알고 익숙해서 서로 집에 드나드는 것도 자연스럽고 서로의 모든 걸 꿰뚫고 있는... 아무리 크게 싸워도 헤어지는 일은 절대 없고 그냥 시간이 지나면서 풀리는 그런 연애 있잖아... 난 이런 연애가 하고 싶다

 

 

학원 같은 거 야자 같은거 끝나고 금요일 밤에 좀 낡은 집 놀이터 앞에서 소소하고 유치하게 놀기 집으로 같이 들어가서 에어컨 틀고 빈틈없이 파고들기 숨 막힐 정도로 포옹하고 라면 끓여서 무도 보기 한창 수다 떨다가 말 도 없이 자기 할 일 하다가 같이 자기 아 진짜 같이 있는데도 자고 일어나면 떠날 거 같이 안절부절하는 연애 진하게 해보기

 

 

1. 같이 차타고 출근 2.서로 끌어안고 잠자기 3.소울메이트 처럼 친하게 욕박으면서 살기 4.바닷가에 앉아서 지는 노울보다 숙소에서 씻고 동화책 읽어주는거 듣다가 잠자기 5.다른 방에 들어가서 서로 전화하면서 존댓말 놀이 6.발 크기 손 크기 재면서 입맞추면서 꽁냥대기 7.친구들 모아서 커플 아형하기 8.건물옥상에서 겨울날 어묵먹기 9.영화 상황극 해보기 10. 방에 불 꺼두고 랜턴 하나 겨툰채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서로 이야기하기

 

 

1.밤에 같이 분위기있게 산책 2.같이 놀이공원가기  3.같이 바다가기  4.같이 캠핑하기 5.같이 손잡고 멍때리기  6.같이 침대에 누워서 이것저것 얘기하기 7.같이 차박 하기 8.같이 프라하가기 9.같이 포옹하기(오랫동안) 10.같이 오랫동안 통화하면서 서로 위로해주기 11.서로 사랑해라고 매일 말하기 12.서로 사랑하기 13.같이 공부하기  14.같이 맛있는거 먹으러가기  15.서로 서운한거 있으면 바로바로 말하고 화해하기               근데 내가 모쏠이라 못할듯 ..ㅠㅠ

 

 

내가 너무 지치고 힘들때 삶이 버거울때 아무런 말도 안하고 그냥 우리 같이 별 보러갈래? 라고 말해줬으면 좋겠다. 같이 차를 타서 빛 하나 없는 곳에 가서 은하수가 펼쳐진 곳에 텐트를 치고는 같이 손잡고 은하수를 그저 멍하니 보고 싶다

 

 

학원끝난밤 놀이터에서 그네타면서  아이스크림먹기 밤에 손잡고 산책하기 같이 강아지 산책시키기 오래 껴안기 도서관이나 스터디카페에서 같이 공부하기 고등학교 내내 의지하면서 공부하다가 같이 좋은대학교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