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꼬시기 어려운 MBTI = INTP

by 와리브 2023. 3. 29.
반응형


인팁 : 혼자 노는 재미를 알아버린 인팁은 존잘이 사귀자고 해도 관심없음  사귀자고? 그럼 막 만나고 밖에 나가고 혼자 있을 시간이 줄잖아~~

 

 

INTP이 이성 취향이 ㄹㅇ 묘하게 까다로움ㅋㅋㅋ 이상한 포인트에서 존나 엄격한 기준이 있어서 객관적으로 예쁘고 성격좋은 애들 밀어내고 '왜 쟤랑???' 싶은 애랑 사귐. 본인은 좋아 죽음

 

 

INTP 어떻게 어떻게 사귄다 해도 감정 표현을 못해서 그냥 돌덩이랑 사귀는 느낌입니다. 사귀지 마세요.    근데 나만 데려가 주면 안돼? 제발

 

 

인팁인데 진짜 연애하기 귀찮음 별 거 아닌 걸로 신경 써야하고 진심으로 사랑이라는 마음도 모르는데 항상 밤 마다 사랑해 하고 끊을 때 왜 사랑을 모르면서 이런 암묵적인 말을 하는 거지?라는 생각도 들고 진짜 그냥 귀찮음 우주나 철학 이런 거 관심 있어서 토론 주제 열리는 연애 아닌 이상 연애는 굳이?

 

 

본인 인팁인데 얼굴은 사실 평타만 치면 상관없는데 다리쪽이 이쁜 사람이 좋음 다리는 라인이 좋고 무릎 예쁘고 발목이 얇은? 인성 다 상관없는데 다리 예쁜 사람이 조흠... 한번 만져?보고싶달까

 

 

안녕하세요 3위 인팁입니다 분명 내가 누굴 좋아하는 포인트는 딱 확실한데 그 보이지도 않는 과녁을 그냥 툭 쏴서 10점 맞춘 놈이 있음. 덕분에 2년 넘게 짝사랑 중. 살려주세요 짝사랑 쥰내 힘들어요

 

 

INTP  입니다 남들이 생각하기엔 전혀 별거아닌거에 꽂힘😊 남들이 보기엔 납득하기힘든 것이기에 연애하기가 어렵다 마 이렇게 말씀드릴수가 있겠습니다

 

 

인팁입니다  다른 인팁들은 저랑 다를겁니다 전 그냥 목소리 좋으면 됩니다  예전엔 ㅈㄴ따졌는데 살다 보니 무의미하더라구요

 

 

INTP 인데 개인적으로 다양한 방면으로 잡지식? 많은 사람이랑 대화하면 재밌어서 호감 금방 생기는거 같음. 알고지내면서 내면을 배워갈 수 있는 사람 최고임.

 

 

인팁 님이 과녁 꽂으려고 하면 안 꽂힘 그냥 인팁 앞에서 알짱거리면 걔가 알아서 님 화살 빼다가 지 과녁 텐에 꽂아 줌

 

 

intp인데 왜 금사빠일까 나 좋다하면 다 좋아지던데.. 오는 여자 안 막고 가는 여자 안 잡음

 

 

INTP입니다. 똑똑하고 매너 있음 일단 호감. 멍청하고 무례하다고 느껴지면 정 떨어짐. 여기서 똑똑하다는 건 지식이나 학벌 기준보다 지능이 높다고 생각되면 호감. 그리고 친한 사이로 지낼거 아니라 적당한 사이로 지낼 사회적 관계면 지능보단 기본적인 매너랑 인성만 좋으면 괜찮고 다른거 안따집니다. 친할 사람만 기준 까다로워요(애인, 친구, 사업파트너)

 

 

인팁은 오프라인에서 상대를 처음 만날때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도 상당한 용기가 필요함. 마침 내가 좋아하는 사람인데 먼저 다가와 주면 정말 뭔가에 꽃혀버린 듯이 빠져듦. 현재 여자친구도 7년 전에 특정프로그램 방청객으로 서로 만났다가 헤어졌는데 1년 전에 우연히 온라인에서 다시 만나졌음. 그래서 여자가 먼저 다가왔고 뭔가 각인이 된듯이 꽃혀버림.. 여자친구랑 갔던 장소 하나하나가 시간이 지나도 뚜렷하게 기억나고 그 순간순간의 장면들을 사진으로 남기면 그 사진을 수십 번은 보는 듯.

 

 

저 INTP인데 하하.. 취향이 특이하단 소리를 확실히 많이 들어요,, 앵무새를 좋아한다던가.. 애벌레가 귀엽다던가, 식물은 알룩달룩한 수국이나, 코스모스같은 예쁜 꽃보단 맹그로브 느낌의.. 그런 희귀하고 매력(?)있는? 사실 저도 제 취향이 이상하단건 압니다 하하... 그래도 남자 볼땐 외모죠! 😉 역시 그다음엔 돈이나 성격...ㅋㅋ 그리고 색은 원래 하늘, 노랑, 보라등을 좋아했는데 이젠 무채색감이 너무 끌리더라구요... ㅋㅋㅋ 아잇, 그래도 남자를 만날 생각은 없답니다! ㅋㅋ 연애는 중3때부터 한번 해보려구요

 

 

인팁은 연락 너무자주하면 빡친다.   상대가 연애하는거 맞냐고 따진다.  연락도 먼저하는경우가 잘 없음.

 

 

인팁인데 취향 특이한건 모르겠고 연애해도 연락하기 귀찮음 걍 그래서 무조건 만나야하는 장소에서 함께하는 연인이 좋은 듯... 그리고 기왕이면 스킨쉽 별로 안 좋아하는 쪽이 좋은 듯

 

 

인팁 ㄹㅇ 좋아하는 포인트 엥?? 임 나 펜 돌리는거 잘하거나 손톱 예뻐서 좋아해본적 있음...ㅋㅋ

 

 

저 인팁인데 누구좋아하면 자기객관화부터 시작해서 살빼고 운동하고 책읽고 술안먹고 자기관리시작함 내가 대상에게 어울리는정도로로 좋은사람이되고싶어짐 매번 그렇게 자기관리하다 끝나는게문제

 

 

INTP 연애 그냥 귀찮다. 누가 내 방에 들어와서 사귀자고 말해주면 좋겠다 되게 편할듯.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겨야함. 나 좋아해주는 사람을 내가 안 좋아해도 훅해서 사겼지만 세달도 못가서 끝남. 첫인상 진짜 중요함. 자만추? 서서히 스며들어여함.

 

 

당연히 I가 꼬시기 힘들죠....밖을 안나가는데......(본인 INTP) 일단 나와야 뭘 하죠ㅎ....

 

 

나 INTP인데 고2 야자시간에 엄청 큰 나방 처리하는거 보고 반한적 있다... 어떤 포인튼지 나도 몰라 ㅆㅂ...ㅋ

 

 

본인 인팁인데 내 이상형 인팁임. 나한테 관심 없었으면 좋겠고, 연락도 없었으면 좋겠고, 나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잘 안 만났으면 좋겠음. 이거 친구들한테 얘기했더니 그게 좋아하는 거 맞냐고 엄청 구박받앗다

 

 

INTP - ㄹㅇ 특이하고 사소한거에 꽂혀서 빠져듬 나는 사소한거 기억해주는거 ㄹㅇ 좋아함 걍 대화하면서 지나가듯 얘기한거나 내 평소 특징? 같은거 기억해주면 얘가 나한테 관심이 많구나 싶음+ 신기함 예를 들어서 내가 운동가는 요일,시간 말했던거  기억해주면 뭔가 신기했음..

 

 

지나가던 169여자인팁: 그냥 연락할때 애교안부리고귀여우면 됨. 진짜로 키 상관없고 생긴거... 생긴거 생각보다 안봄. 그냥 볼 아걍걍 깨물고 싶게 귀여우면 좋겠다. 그냥 인팁 눈에 귀여워보인다? 진짜 다 퍼줌, ㄹㅇ 지나가다가도 어 저거 □□이가 좋아하겠다, 잘 어울리겠다, ㅇㅈㄹ... 그냥 인팁은 한번 빠지면 오래감. 그래서 내가 3년째 짝사랑 중이잖아

 

 

내 주변에 인팁 있는데 진짜 개싫음 아니 씨발 반에 친구없어서 걔가 계속 같이 다니자라고 하길래 같이 다님 근데 나 없으면 안된다고 버리말라고 하길래 반에 친구가 걔밖에 없었음 근데 어느날 걔가 좀 친구생기니까 이젠 나 아는척도 안함;; 진짜 어이없음 친구 못사귀게 해놓고 버리는건 뭐임?

 

 

인팁인데요 그 이상형이 이야기 관심사 잘통하면 딱 됩니다.. 꼬시고 싶으면 관심사부터 아는게 제일

 

 

INTP중에 여자얘 있는데 진짜 스킨쉽 안 하는 얘가 나한테 자주하는데 이 샊희 뭔 수작인가요 INTP분들 참고로 둘디 여자임

 

 

인팁 : 그냥 본인 마음에 들면 고백박으면됨 나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금사빠인데 1년째 굳건히 짝사랑중이라고 그냥 본인만의 기준이 따로있음

 

 

인팁인데 관심사 맞는 사람이 우선으로 좋고 그 다음 지식이 많은 사람 (배울점이 있는 사람) 순으로 좋더라 ㅋㅋㅋ

 

 

인팁이다. 귀에걸면 귀거리이듯이 특이하다는것도 이쁘다는 전제가 깔려야한다 인간이란 비슷하다. 다만 생긴대로 살아갈뿐

 

 

본인은 intp입니다만 뒤돌아 생각해보면 그냥 얼빠였습니다... 플러스, 항상 가장 인기많은 사람을 좋아하는 편.

 

 

제 친구 INTP 인데 진짜 미친년임ㅋㅋㅋㅋㅋ 정말 친하지 않으면 눈물도 안 흘리고 남친을 1년에 5~10명 사귀는데 한 달을 채 못 감

 

 

진짜 과학이네.. INTP인데 첫사랑 -> 같은 과였음 여자들 다 폰 달고 사는데 걘 진짜 폰 안 함 거기에 반함  전전여친 -> 카페에서 같이 알바하던 애였는데 어쩌다가 걔랑 걔 어머니랑 팔짱끼고 길가는 거 봄 거기에 반함  전여친 -> 공원에서 운동할 때 종종 봤었는데 어느날 공원에 떨어진 쓰레기 주워서 버리는 거 봄 거기에 반해서 말걸고 친해짐

 

 

유료 검사 기준 Istp 두번 intp 네다섯번 나온 사람인데,  좋아하는 사람 생겨도 들키기 싫어서 오히려 더 무관심한 척 함. 물론 그렇게 해도 티는 나겠지만 뭐.. 아무튼 절대 못 다가가고 오히려 배척하기에 짝사랑이라면 이루어질 확률 0에 수렴  오히려 평소에도 나쁘게 생각하고 있지 않던 상대방이 먼저 확실하게 나 너한테 관심있어요를 드러내면서 다가와줘야 처음에는 어?어어..?하고 부담스러워도 계속 그 일이 생각나면서 그러다보면 스며듦  얼굴 진짜 뒤지게 기억 못하는데 남한테 관심이 없기까지 해서 강렬한 기억이 없는 이상 기억에 안 남음 강렬해도 한두번 만남으로는 상대방 인지 못 하고 몇 번 더 만나야 얼굴이 생각남

 

 

인팁 한번 만나볼까? 이게 안돼서 힘든듯 귀찮고 피곤함 쌍방이여야 가능할거 같은데... 또 맘에 드는 사람 별로 없음 그냥 거의 인간에 관심 없음...

 

 

INTP 좋아하는 포인트는 둘째치고 이성이든 동성이든 별 차이를 못 느끼고 다 원숭이나 다름 없이 보이는데다가 딱히 인간이라는 생물에 관심이나 흥미가 있지도 않아서 연애는 고사하고 인간관계에 그다지 흥미가 없을 뿐더러 그냥 가만히 지식이나 탐구하고 싶다. 연애나 친목보다는 혼자 과학관련 책을 읽거나 상상하는게 더 편하고 흥미가 있다. 솔직히 삶의 낙.

 

 

INTP- 2년째 짝사랑 중... 아직도 내가 왜 이놈을 좋아하는지 잘은 모르겠으면서 알거같음

 

 

INTP 좋아하는 것을 쓸데없이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이게 좋아하는 건가? 정말? 확실해?  또 글로 배운다..  이성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것이다를 인지하기까지 오래 걸린다 가슴과 머리가 생각하는게 일치해야 그 감정을 인정한다

 

 

INTP : 상황 분위기가 맞아떨어지면서 나를 쳐다보면서 웃는게 예뻐보일때가 있는데 기억력이 좋아서 이걸 각인처럼 새기고 다시 예쁘게 웃는모습 보려고 많이 노력함 + 고마워 얘들아 나만 도라인줄

 

 

ㅋ 내가 겁나 어리버리한 남자애 챙겨주고 불쌍해서 같이 있어줬더니 갑분 고백함 근데 내가 군대간 내 동생처럼 생각한 거여서 안 받아줌 인팁은 약간 아무리 잘생겨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고백 아니면 잘 안 받아주는 것 같음

 

 

인팁인데 처음으로 엄청 좋아했던 애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다른 친구한테 장난으로 맞는 모습을 보고..왜 저렇게 때리지?라는 생각..에 시선이 갔다가 그냥 자연스레 계속 보게 되고 그러다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뜬금없는 포인트인데;그렇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아무나 다 그런다고 끌리는 건 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이성의 요소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끌렸겠죠?

 

 

INTP : 진짜 남들이 생각하기엔 별거 아닌데? 하고 넘어가는 포인트나 진짜 아무런 이유없이 꽂혀서 빠져드는 것 같아요 +댓글 많이 달려서 놀랐는데 여기서 개지랄하지 않기로 우리 약속해요♡ 제발

 

 

내 친구 인팁인데 진짜 장발남 좋아해요 근데 얼굴이 예뻐야 해..머리도 나중에도 자르면 안 됨..(쇠붙이 윤쫑한 좋아함)

 

 

내가 검사하면 인팁나올때가 있긴한데 저건 무슨 말뜻인지 공감되긴 하다.. 내가 별종이라 그런지.. 비슷한 공감대 맞고 소통되는 여사친을 찾기가 어려움

 

 

인팁은 꼬시는거 그딴거 없고 인팁눈에 한눈에 반하기만 하면 됌 한눈에 안반하면 몇년 지나도 똑같이 보임ㅋㅋㅋㅋㅋ

 

 

인팁입니다 꼬실 확률 0 절대 아니고 예쁘고 잘생기고 인팁이 좋아하는거 같이 해주면 꼬시기 쉬워요

 

 

INTP 나만 그런 것 같기도 한데 마음 엄청 쉽게 접음 짝사랑 하다가도 갑자기 맘 식어서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임

 

 

인팁: 걔가 왜 좋냐고 물어보면 한숨부터 나옴 당연함 본인도 그지같은 포인트로 좋아하는 거 알고 있음

 

 

인팁 남으로써 독특한 취향있다는거 완전공감~ 나는 예쁘다고 생각한 여친 보여줄때 친구들이 하는말 “넌 진짜 얼굴 안보는구나“;;;;;;;  그런말 몇번 듣다보니 내가 좋아하는게 예쁜사람이 아니라 독특한 매력이 얼굴에 나타나는 사람이란걸 알게됨

 

 

intp:어 저사람 좀 맘에 드는데?  근데 내가 먼저 관심생겨도 원래 본인 할 일이 많아 대시는 안해서 상대쪽에서 먼저 오지 않는 이상 내 할 일 하다가 어느새 잊어버림

 

 

 


 

 

짝사랑 할 때 하는 행동 - INTP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짝사랑 상대에게 하는 행동 댓글 모음 -INTP 인팁편-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jqvCCJ25LiY E랑 I 반반 T랑 F 반반인 INTP 1. 말 못 검(상대방이 안 걸면 진짜 한 마디

whareview.tistory.com

 

INTP 연애스타일

내가 볼려고 정리해두는 MBTI별 연애스타일 댓글모음 MBTI별 이상형&연애스타일 - INTP편 인팁인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의외로 다 퍼줌 ㅋㅋ 나도 내가 이런 성격일지 몰랐지. 내

whareview.tistory.com

 

INTP 이렇게하면 반드시 넘어온다

INTP 1. 밀당 무조건 안됨. 이랬다 저랬다 수 쓰는게 보이면 맘 접어버릴 수 있음 2. 접점의 횟수를 차차 늘리며 깊이있게 빠꾸없이 직진하기 3. 관심사,취향 공통돼서 대화까지 잘 통하면 반 이상

whareview.tistory.com

 

 

#인팁 #남자 # 여자 #꼬시는법 #공략 #어떻게 #연애관심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하기 어려운 MBTI - ISTP  (0) 2023.04.01
꼬시기 제일 힘든 MBTI 는? INTJ  (0) 2023.03.31
ENFJ 연애 스타일  (1) 2023.03.23
ENFP 연애스타일  (0) 2023.03.22
ENTJ 연애 스타일  (1) 2023.03.22

댓글